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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 + 2019'가 2 월 28 일부터 4 일간 요코하마에서 열렸다

by グŒʧ 2019. 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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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최대의 카메라와 사진 영상 전시회 

'CP + 2019'가 2 월 28 일부터 4 일간 요코하마에서 열렸다. 

첫날에는 CP +의 명물 기획 한 고급 엔지니어의 패널 토론 

"미러리스 새로운 시대를 향해"이 개최되었다. 

사회에 일본 카메라 재단 이치카와泰憲씨를 맞이해 이번은, 

올림푸스, 캐논, 시그마, 소니, 탐론, 니콘, 파나소닉, 후지 필름, 

리코 (앉는 순서)과 일본의 주요 카메라 · 렌즈 제조 업체 9 개사에서 

기술 담당자가 집결했다. 

 

풀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 관련 5 개를 정리 한 전편에 이어 후편으로, 

이번에는 자신의 전략에 새로운 경지를 끄고拓こ하려는 4 개

 (올림푸스, 후지 필름, 리코, 탐론)의 발언 내용을 정리 한 . 

 

● 이미지 인식 있다면, 초점 위치를 자동으로 결정되는 

<올림푸스 기술 개발 부문 영상 개발 본부 카타摂哉본부장>  

대는 소를 겸 것은 아니다. 센서가 작아도 그 장점은있다. 

시스템을 소형 경량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촬영 영역이 넓어진 다.

 작은에서 작품을 만들 수있는 카메라를 추구 한 것이 

이번 OM-D E-M1X. 여러 곳에서 핸드 헬드 촬영이에서 

할 수있는 등의 장점도 많다.미러리스 새로운 시대를 향해 "이 개최되었다. 

사회에 일본 카메라 재단 이치카와泰憲씨를 맞이해 이번은, 

올림푸스, 캐논 , 시그마, 소니, 탐론, 니콘 , 파나소닉 , 후지 필름, 리코 

(앉는 순서)과 일본의 주요 카메라 · 렌즈 제조 업체 9 개사에서 

기술 담당자가 집결했다. 풀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 관련 5 개를 

정리 한 전편에 이어 후편으로, 

이번에는 자신의 전략에 새로운 경지를 끄고拓こ하려는 4 개

 (올림푸스, 후지 필름, 리코, 탐론)의 발언 내용을 정리 한 .

 

 

 

 

 

 

 

 눈동자 AF는 올림푸스가 재빨리 탑재했다. 

미러리스는 거리와 동시에 이미지 자체를 판단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에 초점을 맞출 지 이미지 인식 기술로 결정할 수있다. 

예를 들어 F1 자동차가 달리는 사진은 일반적으로 드라이버의 

헬멧에 초점을 맞추면 좋은 사진에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기본적으로 헬멧 초점이 맞춰 어려운 대상. 만약 피사체가 

F1 레이싱 카임을 카메라가 알고 있으면 자동으로 헬멧에 

초점을 맞춰가는 수있다. 

이번 E-M1X는 깊은 학습 기술을 응용하여 이러한 초점의 

동작을 자동으로 할 수 있도록했다. 미러리스 만의 세계 다. 

전철이라면 행선지 표시판에 초점을 맞추는 등 차세대 AF로 

확산시켜 나가고 싶다. 

 

 

 미러리스 시대가되면 펌웨어에 무엇이든 실리 게된다. 

그러나 개발 측만의 발상으로 고객으로부터 떨어져 버리는 것은 맛이 없다. 

고객의 촬영 영역이 넓어 좋은 사진을 찍기위한 "도구 만들기」가 

일이라는 것을 잊지 않도록하고 싶습니다. 

 

● 100 명의 단체 사진에서 하나를 잘라도 증명 사진을 견딜 1 억 화소의 디지털 카메라도 

 

<후지 필름 광학 · 전자 영상 사업부 요시다 정범 총괄 매니저> 

 

 

 신제품 XT-30은 초점의 안정성과 추종 성 양립을 추구했다. 

표시가 안정되지 않으면 정말 초점이 맞는지 불안해진다. 반대로, 

안정성을 강화하면 사람이 움직일 때에 추종 할 수 없다. 

그래서 과거의 얼굴 데이터를 사용하여 패턴을 밝혀 이들을 양립시켰다. 

노출과 화이트 밸런스도 자동으로 추종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구리에 의한 배선을 채용하고 저항이 작아 신호가 

빨리 전달 연사 성능을 높이고 소비 전력도 작게 억제했다.

 

 

 예를 들어, 클래식 크롬은 보도 용으로 사용하실 것을 의식하고있다. 

옛날에 쓰던 색상을 재현하고 싶다는 요구에 부응했다. 

중량감이있는 이미지 만들기를 생각하고있다. 

하늘의 색 차분한 색상 말투를하고있다. 

 

 전체 크기가 전성기이지만, APS-C에서 소형 기동성을 추구. 

보다 나은 화질의 요구는 풀 사이즈보다 큰 중형 카메라를 준비하고있다. 

중형 슈퍼 풀 프레임이라는 말을하거나하고 있지만 아직 정착되지 않는다. 

참고로 중국 전체 크기는 "전체"라고 표기하지만 중형은 "보통"이되고,

 어느 쪽이 큰지 이해하기 어려운 측면도있다. 

 

 

 중형의 GFX와 APS-C의 X의 2 책꽂이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있는 

상품을 제공하고자한다. 또한, 예를 들어 1 억 화소의 GFX은 100 명의 

단체 사진을 찍어도 그 1 명을 잘라 증명 사진으로 충분히 사용할 퀄리티가있다. 

그런 지금까지의 사진과 다른 것을 제안 할 수있는 업체를 목표로 해 가고 싶다. 

 

 

● 미러리스의 개발도 시야 

 

<리코 Smart Vision 사업 본부 카메라 사업부小迫幸聖부 사업 부장> 

 

 새로운 50mm 고성능을 목표로했다. 조리개 개방에서도 주변까지 

확실히 해상하는 것을 주목적으로두고있다. 오래된 50mm는 개방은 

다소 수차가 큰 조금 짜면 화질이 향상된다. 작고 처리가 좋은 특징이 있으므로 구분하여 좋겠다. 

 

 

 K 마운트를 사용하는 고객하면 아직 개선을 요망되고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그 부분을 중점을두고 싶다. 또한 요즘 미러리스가 고조되고 있지만, 

향후 미러리스도 포함 해 검토해 가고 싶다.

 

 고객에게 중요한 것은 "사진"이라는 것이 제일. 따라서 광학 성능과 

화질하다는 점을 소중히하고 싶다. 그 위에, 포맷의 크기와 사양, 

기능성, 사용성, 조작성, 디자인을 높이고 싶다. 

 

 

● 평소 다니고 통해받을 렌즈를 

<탐론 광학 개발 본부 안도 미노루 본부장> 

 

 자동 초점 및 손떨림 보정을 넣으면서 적절한 크기에 맞추기는 

균형을 생각하고 디자인했다. F1.4의 렌즈도 검토했지만, F1.8이 

좋다라는 결론에 이르렀다. F1.8라고하면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입문용가 많았지 만, 다른 묘사를 가진 렌즈 것으로 발표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집중 제어. 특히, 미러리스 용의 경우는 

동영상 대응도 생각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디자인도 달라진다. 

 

 탐론 렌즈는 소형 · 경량 · 고성능을 목표로 개발하고있다. 

평소 다니고 사용하실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화질과 동시에 어떻게 사용하실 것인가하는 점도 다루면서 

개발을 진행시켜 나가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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